본문 바로가기
Job&Work

현대자동차 구매본부 채용(경력)

by Ynote 2021. 2. 16.

현대자동차 구매본부 경력직 채용

 

모집직무

- 연료전지부품 구매

- 전기전자 부품개발

- 전자부품구매

- 구매기획

- 인포테인먼트부품개발

- 제어기부품개발

- 시설공사구매

 

 

 

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relay/view?isMypage=no&rec_idx=39592591&recommend_ids=eJxdkMkBAzEIA6vJHwwC9E4h7r%2BL7Ml68xyPBLaNSAo50%2BOTXyMoCkwQJ1pl4LGN04%2BDEGSNjj%2FY3qNi8TdeHmlC6fkhRbUFobJcJgeVi80RfGYrga0r9of3qnJg3322zZWRM1Ed13y1T%2ByHbIXq9uY9XvELr7iPSL6mH9hxc5HlV4ruO%2F4A6ihYHA%3D%3D&view_type=search&searchword=%EA%B5%AC%EB%A7%A4&searchType=search&gz=1&paid_fl=n

 

[현대자동차(주)] [현대자동차] 구매본부 경력 상시채용(D-7) - 사람인

현대자동차(주), [현대자동차] 구매본부 경력 상시채용, 경력:경력 3년 이상, 학력:대학교졸업(4년)이상, 연봉:면접 후 결정 ,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hfront/webapply/applyList.do?sort=1

www.saramin.co.kr

 

 

http://recruit.hyundai.com/hfront/webapply/applyList.do?sort=1

 

공고 지원

 

recruit.hyundai.com

 

 

역사

현대자동차는 2011년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으로 모던 프리미엄(Modern Premium)을 발표하였다. 이는 이 시대의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현대자동차만의 독창적인 방법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시대와 고객이 원하는 기대를 뛰어넘는 현대자동차만의 프리미엄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여 고객들이 자부심과 감동을 느끼게 하겠다는 현대자동차의 의지 표명이다. 또한 모던 프리미엄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브랜드 슬로건으로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생각 새로운 가능성)[8]를 함께 발표하여 끊임없는 새로운 생각으로 사람과 세상을 이롭게 만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겠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2012년부터 이러한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다양한 감성과 경험을 공유하는 삶의 공간(Life Space)으로서의 현대자동차 이야기를 담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Live brilliant[9]를 펼치고 있다.

 

슬로건

 

1980년대 ~ 1990년대: Cars that make sense (미국), Yes, Hyundai! (미국)

1990년 ~ 1993년: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대한민국)

1993년 ~ 1997년: 좋은 환경, 좋은 차 (대한민국)

1998년: For You (대한민국)

1998년: Driving is Believing (미국)

1998년 ~ 2002년: Prepare to Want One (해외 시장)

2002년 ~ 2005년: Always There For You (해외 시장)

2005년 ~ 2010년: Drive Your Way(북미 제외한 전 세계시장)

2005년 ~ 2010년: Think About it.(미국 시장)

2011년 ~ 2015년: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2016년 ~ 현재: 자동차에서 삶의 동반자로

 

댓글